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요정리남>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728x90
반응형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어제 제가 주문한 리뷰요정리남님께서 지으신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라는 책이 왔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리뷰요정리남님 덕분인데요

이 책을 읽으면서 다시 한번 존경스럽고 대단한 분이라는 것을 확인하네요

이 책을 읽으며 느낀것은 자신이 미래에 어떻게 살지는 자신이 결정하는 것이고 

요즘 시대는 온라인이 돈이되는 시대이다

시작이 반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시작하는 방법을 몰라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죠

리남님께서는 시작하기를 두려워하시는 분들께 동기부여를 해주는 말들을 

많이 써놓으셨어요 저도 읽으면서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이 책을 보면서도 제일 마음에 와닿은 말은

아무것도 안하던 내가 만약 내가 로또라도 산다면 성공할 확률이라도 생기는 것이다

이 말의 의미는 무엇이든지 내가 돈을 벌려고 하려거든 시작이라도 해보라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저는 리뷰요정리남님 유튜브를 보고 하루 1일1포스팅을 하기로 저 자신과 약속했습니다

 

 

리뷰요정리남님께서는 하루 월 3000만 원 정도 벌고 계시다고 하네요

저는 리뷰요정리남님께서 남들과 다를 것 없이 취준생이었다고 하는데

취준생의 길을 가다가도 자신이 원하는 길을 찾아 해냈다는것에 

존경스럽고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리뷰요정리남님께서는 자신이 선택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자신과

약속하셨다고 해요 자신이 선택한것을 후회하는 것만큼 의미 없는 행동이 없다고 생각하신다고 하세요

정말 좋은 말들 많이 써주셨고 이 책을 보시면 자신이 어떻게 돈을 벌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정말 책은 자주 읽는 편이 아닌데 오랜만에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서 읽어 보시는 걸 추천해요!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5가지

첫 번째
무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어서 부담이 없다

두 번째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자유롭다

세 번째
경력이 필요 없어 누구나 할 수 있다

네 번째
집콕으로 자투리 시간이 많아졌다

다섯 번째
아직 월급 만으로는 생활이 빠듯하다

 

아직 블로그를 시작하지 않은 분들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블로그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