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진주/카페] 진주 동성동 데이원 무인카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진주 데이원커피 24시간 무인카페를 다녀왔어요

무인카페는 이름그대로 사람없이 직접 뽑아먹는 커피에요!


가게 내부

데이원커피가게 내부가 너무예뻤어요

카페라서 잠시 쉬어갈수도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갔을때는 사람들이 1명도 없어서 처음이지만 편했습니다 :)


무인카페주문 

위 사진을 보시면 음료선택▶ 주문하기▶ 카드결제▶ 컵이동▶ 음료추출▶ 완료

친절하게 설명이 나와있어요 처음이지만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먼저 음료를 골랐어요 간단하게 아이스초코 하나를 주문했어요

다른것도 먹어보고싶었지만 다음에 와서 먹어보려구요!

주문하기를 누르고 카드를 넣고 기다리고있으니 바로 만들어지기 시작했어요

 

주문한곳 바로 밑에서 컵과 얼음이 나왔어요!

위 설명처럼 얼음을 받은후 옆으로 이동해서 음료를 받는것이였어요

 

컵을 옆으로 이동하고 추출하기를 누르니 바로 음료가 나와요!

무인카페는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음료와 분리수거

뚜껑과 빨대를 끼워서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다먹은것은 분리수거를 확실하게 해야해요!

일반쓰레기통 너무 귀엽네요 >.<

 

 

 

마지막으로 장소는 ↓

http://naver.me/FpXrRvF5

 

데이원카페 : 네이버

카페 · 매일 00:00 - 24:00

m.place.naver.com

경남 진주시 남강로659번길 14 1층 데이원커피

 

 

반응형